산시고용노동부가 직장 내 성희롱·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5 12:55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 울산시고용노동부가 직장 내 성희롱·스토킹 피해 관련 자료를 피해 직원의 동의 없이 소속 공공기관에 넘긴 것으로 확인됐다.
피해 직원 측 노무사는 "고용노동부가 경찰도 일체 비공개한 수사 자료를 기관에 유출한.
[의정부=뉴시스] 이종구고용노동부의정부지청이 4일 경기 양주시 아파트 건설현장을 방문해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폭염안전 특별대책 이행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직업계고 재학생·졸업생 대상…맞춤형 취업 지원·직무 역량 강화 4일 충남도교육청과고용노동부천안지청, 보령지청 관계자들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충남도교육청은 4일 오후고용노동부천안지청, 보령지청과 직업계고 학생 취업지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충남도교육청 제공 충남도교육청은 4일 회의실에서고용노동부천안지청, 보령지청과 도내 직업계고 학생들의 일자리 와 취업지원서비스.
진주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사회적기업의 성장에 기여한 공로로 '고용노동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1)을 맞아 서울 과학기술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년 사회적기업 협업과 판로개척 우수기관 유공자 포상' 시상식에서 LH는 '판로.
사회연대은행 김용덕 이사장(맨 왼쪽)이 2025 사회적기업 협업 우수기관 분야고용노동부장관 표창 수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헤럴드경제]사회적금융 전문기관 (사)함께만드는세상(사회연대은행)이 지난 1일 ‘2025년 사회적기업의 날’ 기념식에서 사회.
고용노동부고객상담센터가 시범 운영해오던 실업급여 채팅상담 서비스를 1일부터 정식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채팅상담 서비스는 사용자가 카카오톡에서 실시간으로 상담사와 대화하며 실업급여 관련 궁금증을 해소할 수.
양질의 일자리 등 맞춤형 지원·직무역량 강화 추진 충남교육청은 4일 청 내 회의실에서,고용노동부천안지청, 보령지청과 함께 충남지역 직업계고 학생들의 보다 나은 일자리와 양질의 취업지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